패션 미용 / / 2022. 9. 1. 17:35

클렌징오일 추천 BEST 순서대로 나열해봤어요

 

맑은 피부를 아름다움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리 메이크업해도 기본이 되는 피부가 맑고 깨끗하지 못하면 미모를 가릴 수밖에 없습니다. 최근에는 진한 화장보다는 투명 메이크업이 더 유행하고 있으며, 이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관리해야 합니다.

피부 관리를 하는 많은 사람들도 늘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아무리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도 얼굴에 있는 노폐물과 각질, 유분이 제대로 닦아지지 않으면 오히려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클렌징오일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오일 추천 BEST"

1. 슈에무라,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얼굴에 자극을 적게 줄 수 있는 종류로 다수의 사람들이 오일을 선택합니다. 오일은 미끈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서 문지를 때 얼굴 자극을 줄일 수 있죠. 또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워볼 수 있어서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슈에무라는 클렌징 브랜드로 상당히 유명한 곳이죠. 프리미엄 클렌징 브랜드라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이지만 한 번 사용하면 다른 것을 다시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만족감이 높습니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깨끗하고 개운하게 지워지는 느낌이 다른 제품들이 따라가기 힘들다고 말하는 사용자들도 많습니다. 기존의 다른 오일류 클렌징이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따로 이용해야 했던 것에 비하여 이것은 한 번에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모두 지워낼 수 있어 편리하다고 인정받았습니다. 

2. 뉴트로지나, 딥 클린 클렌징 오일
한 때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클렌징 중 하나입니다. TV 광고로 명성을 얻은 브랜드죠. 그러나 브랜드만 우수한 것이 아니라 실제 사용감이나 클렌징의 정도 역시 만족도가 높아 꾸준히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종류 중 하나입니다.
오일류가 간편하게 세안을 할 수 있지만 묵직한 느낌이 싫은 경우에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 만족할 수 있죠. 클렌징력이 상당히 뛰어나서 진하게 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낼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모공 사이사이를 깨끗하게 지워낼 수 있으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오일의 미끈거림에 거부감이 있던 분들도 편하게 쓰는 편입니다.

3. 시세이도, 티스 딥 오프 오일
폼 종류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오일의 끈적한 느낌과 세안을 하고 난 후 얼굴이 기름에 덮인 듯한 잔여감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무릇 세안이란 뽀드득거리는 맛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이 제품이 적절하죠.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가성비가 넘치는 것 중 하나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량으로도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낼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4. 치노시오야, 내추럴 포어 클렌징 오일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오일류를 사용하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노폐물 분비가 많기 때문에 오일 잔여물이 남는 경우 모공이 막혀 트러블이 쉽게 생기기 때문이죠. 이런 경우 호호바씨 오일과 같이 피지 양을 조절할 수 있으면서 모공 수축도 도와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한 것을 선택하면 피부 관리를 해볼 수 있습니다. 이는 유화작용을 거치기 때문에 마사지하면 할수록 피부 속에 쌓여 있는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죠. 또한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어 지성 피부로 인한 고민을 다스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지 분비량이 많다고 해서 퍽퍽한 폼 종류를 사용하는 것보다 모공에 쌓인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줄 수 있는 종류로 사용하는 것이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 될 것 같습니다. 

5. 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블랙헤드는 피지가 제때 닦여 나가지 못하고 쌓여서 검게 변한 것이죠. 이는 매일매일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코팩을 사용하여 인위적으로 잡아당기는 것은 모공의 면적을 넓히기 때문에 적절하지 못한 방법이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블랙헤드 관리 제품 중에서 한스킨의 것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는 피부 타입에 따라서 나뉘어 사용할 수 있죠.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라면 수분 함량이 48% 가까이 되는 리퀴드 오일 타입이 좋습니다. 이는 BHA를 사용하고 있어서 번들거림을 줄이고 모공 관리를 해줄 수 있는 특징이 있죠. 얼굴은 건조하지만 T 존의 피지가 고민인 건성피부는 AHA 제품이 좋습니다. 이것은 각질 관리를 해줄 수 있으면서 수분 보호막을 만들기 때문이죠. 만약 복합성 피부라면 PHA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관리를 수월하게 할 것입니다. 

6. 바비브라운, 수딩 클렌징 오일
화장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 중 이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러나 메이크업 용품만이 아니라 클렌징 용품도 유명한 것이 있다고 하면 놀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는 박수진 씨가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것 중 하나로 무겁거니 찐득한 오일의 단점에서 탈피한 것이죠. 에몰리언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줄 수 있으면서 부족한 양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또한 향기도 좋아 사용감이 뛰어나죠.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라벤더와 재스민은 향도 좋고 피부를 차분하게 다스리는 것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지 관리는 물론 단단하게 굳은 각질까지 제거를 할 수 있어서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클렌징오일 추천을 많이 받는 것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